블로그는 둘이 운영합니다

공지사항2009. 2. 26. 13:36
블로그는 둘이 운영합니다

설명이 늦었습니다. 본 블로그는 둘이 운영합니다. 편지봉투가 만들고 운영하던 중 전문성의 부족을 느껴 보자기를 영입하였습니다. 보자기는 '보자기의 취업정보방'을 운영하고 그 외 포스트는 모두 편지봉투가 작성합니다. 보자기는 편지봉투의 남자친구이고 편지봉투는 보자기의 여자친구로 서로 싸우거나 화가 나면 블로그에 써 놓은 자기 글을 지우겠다는 협박을 합니다. 혹시 있던 포스트가 안 보인다면 얘네들이 싸웠구나 짐작하시고, 다시 보인다면 얘네들이 화해했구나 여겨주시길. 그럴 일은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보자기는 '보자기의 취업정보방'의 포스트 작성과 답글을 책임지고 운영하며, 그 외 글은 전부 편지봉투가 작성하여 운영합니다. 편지봉투 아이디를 함께 사용하여 방문자들에게 혼동을 주는 문제가 발생하기에 밝혀 두는 바입니다. 보자기는 개인 블로그를 할 계획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도 편지봉투 아이디를 함께 사용할 예정입니다. 취업정보방의 포스트와 답글 작성시에 작성자가 보자기임을 확실히 알리도록 하겠습니다. 그 외 보자기라는 명시가 없는 포스트와 답글은 편지봉투가 작성했고, 앞으로도 마찬가지입니다.  

일찍 알리지 못 해 죄송합니다. 온라인 이용에는 무엇하나 익숙한 게 없는 문외한이 시작한 블로그이기 때문에 천천히 느릿느릿 틀을 잡아가고 있습니다. 공지사항을 적극 활용하여 방문자가 어리둥절 할 일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요런 애들 둘이 운영합니다